공지사항

  • 경남초등학생 과학상상그리기대회
  • 공지사항

[안내]제10회 과학상상그리기대회 추가 접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7-05-02 15:23 조회2,09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재료연구소입니다.

 

10회 경남초등학생 과학상상그리기 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성원에도 불구하고 부득이 학생 수를 400명으로 제한하여 접수받고 있음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경남초등학생 과학상상그리기 대회매해 60여명 정도의 연구소 직원들의 순수한 자원봉사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학생 1명당 2~4명 정도의 가족이 함께 동반하여 참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에 행사 당일에는 자원봉사자를 포함해 약 1,300여명 이상의 인원이 운동장 내에서 동시에 움직이게 됩니다. 또한 연구소는 그림그리기 행사와 함께 다양한 과학체험 부대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운동장 내 자유로이 뛰어다니는 학생들 사이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원활한 대회 운영 및 관리를 위해 학생 수를 부득이 제한하고 있으니 이점에 대해 양해 바랍니다.

 

연구소는 해마다 접수 마감 후 학부모님들의 추가 접수 가능 여부 문의를 수차례 받고 있으며,

이에 정해진 원칙에 따라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접수자를 대상으로 행사참석 여부를 확인한 결과 당일 참석불가 의사를 전달해 온 학생들이 있어

내부 회의를 거쳐 취소자 수 만큼 아래와 같이 추가 접수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추가 접수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해당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내용 : 경남초등학생 과학상상그리기 대회 추가 접수

    (2)접수기간 : 2017년 5월 8일(월) 09:00~ (선착순 접수 완료 시까지)

    (3)인원 : 접수 신청자 중 취소 의사를 밝혀 온 학생 수(본 공지시간 기준으로 총 18)

    (4)방법 : 대회홈페이지(재료연구소 상상홈페이지, sangsang.kims.re.kr)

     *방법은 지난 접수방법과 동일하며, 18명 접수가 완료 되는대로 접수시스템은 자동으로 닫힐 예정임

     *본 온라인 시스템 선착순 접수 외 전화 접수는 절대 불가

  

   

참가자 명단이 최종 확정되어야 대회 준비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